귀국 초 2학년 영어 학원 말고 다른 방법 제안 해 주세요.

This topic contains 1 reply, has 1 voice, and was last updated by  Anonymous 2 years, 4 months ago.

Viewing 2 posts - 1 through 2 (of 2 total)
  • Author
    Posts
  • #1841

    Anonymous
    Member

    제 아이는 미국에서 태어나서 초등1학년까지 다니다 귀국했어요. 현재 한국에서 2학년 입니다.
    한국에 오기 전에는 한국어와 한국 공부가 걱정이었는데, 막상 한국에 와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 지금은 영어가 걱정입니다.
    생각보다 빠른 속도로 영어를 잊어버리고 있네요.
    현재 고민은 올 여름방학부터 영어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려는데, 저희가 사는 곳 주변에는 학원가가 발달하지 않아서 괜찮은 학원을 찾아가려면 30분정도 차를 타고 가야하네요.
    그래서 집에서 저랑 함께 해볼려고 이것 저것 계획을 세우고 있는 중이에요. 혹시 좋은 방법들이 있으시면 공유해 주세요.

    #1844

    Anonymous
    Member

    저의 경우는 첫애가 5학년 둘째아이가 2학년입니다.
    확실히 둘째아이가 첫애에 비해서 영어를 잊는 속도가 빠른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국에 적응해나가는 속도는 둘째가 빠르네요. 장단점이 있지요?
    그런데 주변에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중에 영어공부를 시작하면 금방 기억해 낸다고 하네요. 그래서 우선은 초등학교 저학년이라 학교 공부에 중점을 두고 영어는 잉글리쉬하운드에서 주 2회 읽기랑 쓰기 수업 시키고 꾸준히 영어 책도 읽히고 라즈-키즈 프로그램으로 책 읽고 나서 꼭 확인하도록 합니다.
    주변에 학원 다니는 아이들 보면 일주일에 3번은 학원가고 숙제 하면서 학원 레벨 유지 위해서 따로 과외까지 받고 있습니다.
    저는 저희 아이들이 학원 공부를 위한 공부하느라 책 읽을 여유도 없이 쫓기지 않아도 되고,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선생님으로 부터 수업 받을 수 있어서 현재 잉글리쉬하운드에서 수업받고 있는것에 굉장히 만족 하고 있습니다.

Viewing 2 posts - 1 through 2 (of 2 total)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

Web Analytics